(재)한국여성수련원, 교육 프로그램 활성화와 도내 제품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교육 프로그램 활성화와 도내 제품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주성돈기자
오는 22일 경제진흥원 태백산 회의실에서 업무협약 체결...
 
교육 및 연수 프로그램 활성화 지원 등 협약...

 

()한국여성수련원(원장 함영이)과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원장 권오광)1122() 도 경제진흥원 태백산 회의실에서 교육 프로그램 활성화와 강원 제품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higw사진자료1.jpg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동반 상생 성장 및 공동발전을 위해 강원특별자치도 우수제품 홍보 및 판매 활성화 지원협력,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능력개발 관련 정보교류, 교육 및 연수 프로그램 활성화 지원 등 이 협약의 주요 내용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여성수련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도내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고금리, 고물가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놓인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판로확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한국여성수련원의 교육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교육 및 연수 프로그램 개발은 물론 양성평등한 사회를 위한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기로 했다.

 

권오광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우수한 제품이 한국여성수련원 이용 고객에게 많이 홍보되어 기업인들의 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청정 강원 제품의 판로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함영이 ()한국여성수련원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우리 원이 지역 경제의 기반이 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역할을 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양 기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새로운 교육의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