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여름가족휴양캠프’성황리 마무리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여름가족휴양캠프’성황리 마무리

주성돈기자
강원의 먹거리, 공연, 체험... 종합선물 같았던 시간...
 
해변 플로킹 체험 등 ESG 체험을 더한 에듀테인먼트형 가족 캠프 운영...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2023 여름가족 휴양캠프옥계에서 여름나기가 성황리에 마쳤다.

 

01hi[사진자료] 2023 여름가족휴양캠프 (3).JPG

 

2009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캠프는 지난 722()을 시작으로 전체 12(23일 과정)에 걸쳐 총 542가족, 1,832명을 대상으로 운영됐다.

 

모집 첫날 대부분의 차수가 마감될 정도로 매년 여름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이 가족캠프는

 

지역을 담은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 그리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특히, 아름다운 강원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계곡 물고기 잡기, 해양체험과 더불어 환경보호를 배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형 프로그램인 ESG 체험과 해변 플로깅 체험 모두 참가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원내 생각 놀이터, 평등공간을 조성, 아이들이 평등한 세상을 직접 그려보고 성인지 관련 워크북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상설 체험도 인기를 끌었다.

 

5년째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는 한 가족은 식사부터 체험까지 모두 준비된 한국여성수련원은 가족을 위한 최고의 휴양지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장은 우리 원의 캠프는 아이들뿐 아니라 식사부터 체험까지 온 가족이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늘 고민한다.”, “앞으로도 가족의 행복을 위해 지역과 어우러진 특색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나뵐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