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의 면역력 키우는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교육 실시

hizone-gounggo.png

몸과 마음의 면역력 키우는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교육 실시

주성돈기자
장기화 된 재난 상황에 지친 몸과 마음의 면역력 회복을 위해...
 
23년 새롭게 런칭한 공직자 대상 "웰리스 라이프 스타일" 신규 교육...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이 몸과 마음의 면역력을 키우는 교육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신규 런칭해 주목을 끌고 있다.

 

1118[사진자료] (재)한국여성수련원_웰니스라이프스타일 (1).JPG


공직자를 대상으로 상설 교육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여성수련원은 장기화된 재난 상황에 지친 이들의 마음 탄력성을 회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교육생 50명이 참가하는 이번 교육은 412()~14()까지 23일간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진행된다.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치유 밥상, 쉼을 위한 슬기로운 요가, 작은 쉼(도보여행, 지역 체험), 나만의 힐링 아로마 등 체험과 실습을 더해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한국여성수련원의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2023년 내 총 10, 300여명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장은 장기화 된 재난 상황에 일선에서 근무하는 공직자들의 피로도도 많이 높아졌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치유 가득한 교육으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 다시 돌아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