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와 어른이의 신나는 1박 2일’참가자 모집

hizone-gounggo.png

5월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와 어른이의 신나는 1박 2일’참가자 모집

주성돈기자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과 연계 진행...
 
2박 3일 연휴, 원하는 날짜에 가족별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재단법인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55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 어린이와 어른이의 신나는 12을 마련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1118[(재)한국여성수련원] 사진자료 (2).jpg

 

어린이와 어른이의 신나는 12프로그램은 55일부터 7일까지 23일의 연휴기간에 맞춰 특별하고 안전한 여행지를 찾는 가족들을 위해 기획,

 

영양 가득한 식사부터 온 가족이 참여 가능한 레크레이션과 지역 체험까지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해 어린이날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강릉 실내 액티비티, 지역 동물농장 체험 등 한국여성수련원이 위치한 강릉 옥계면 인근 지역의 문화·관광 체험과 연계해 강원도의 매력을 듬뿍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한국여성수련원은 해당 기간 동안 아름다운가게 강원지부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한 기부 캠페인 오월애()’를 진행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가족들이 특별한 나눔의 추억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한국여성수련원의 가족 프로그램은 안전한 쉼터, 맛있는 먹거리, 다양한 체험으로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편이다.“, ”특히 한동안 야외 활동을 잘 못했던 가족들이 바다와 솔숲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수련원의 자연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라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신나는 연휴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어린이와 어른이의 신나는 12프로그램은 한국여성수련원 공식 홈페이지(www.kwcenter.or.kr) 통해 상시 신청 가능하다. (선착순 마감)

 

프로그램 문의 : ()한국여성수련원 교육문화사업부 033-530-4455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