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태백 은하수 팝업스토어 추진

hizone-gounggo.png

2023 태백 은하수 팝업스토어 추진

주성돈기자
서울에서 만나는 태백, 해발 900m 고원도시...
 
태백의 여름과 은하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태백시는 평균 해발고도 900m에 위치한 고원도시로, 태백시의 지리적 조건을 활용한 은하수 브랜드 마케팅을 위해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11182.2023 태백 은하수 팝업스토어_포스터_수정_압축_1.jpg

 

태백시의 아름다운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는 6월부터 8월까지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시는 은하수 관광 시즌에 맞춰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여, 태백의 여름과 은하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 주제는 별 비 내리는 태백의 밤으로, 은하수행 심야버스 900이다. 태백시의 은하수 핫스폿 7곳에 대한 소개와 함께 은하수 사진 전시, 은하수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또한, 고향사랑기부제와 태백의 대표 관광지 그리고 로컬 상품들도 함께 홍보해 태백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 기간 중에는 태백을 여행할 수 있는 은하수 여행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벤트는 서울 성수동 LCDC 1, DDMMYY(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23동 연무장1710)에서 617()부터 627()까지 휴무 없이 매일 12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된다.

 

태백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태백 여행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지역 방문으로 이어져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