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제2차 예결위 개최...13개 부서 추경 심의

hizone-gounggo.png

태백시의회, 제2차 예결위 개최...13개 부서 추경 심의

주성돈기자
농업과 등 13개 부서에 대한 제 2차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주변지역 벤치마킹 및 비용분석 등을 철저히 하여 경쟁력 우위 선점 강조...

 

태백시의회는 31일 제271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이경숙)를 개최해 농업과 등 13개 부서에 대한 2023년도 제2차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의하였다.

 

01hi태백시의회 언론보도사진(2023.08.31.)_제271회 임시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JPG

 

이경숙 위원장은 ·특산물 유통관리 관련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앞으로는 지원 대상자에게 사전에 충분한 설명을 통해 이해도를 높여 지원사업의 중도포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요구했다.

 

심창보 의원은 산림클러스터 사업추진에 있어 태백 주변지역 벤치마킹 및 비용분석 등을 철저히 하여 경쟁력 우위 선점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정연태 의원은 농산물종합가공센터 운영시스템의 효율화를 위한 전반적인 검토를 당부했다.

 

최미영 의원은 )동점동사무소 리모델링 사업과 관련하여 충분한 주민설명과 의견수렴을 통한 주민 마찰 최소화를 당부하였다.

 

홍지영 의원은 동물복지축산 컨설팅 지원사업의 경우 태백시에 처음 추진되는 사업인 만큼 긍정적 결과를 이끌어내어 많은 농가들에게 확대될수 있도록 내실있는 사업추진을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