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재)화이트타이거즈 사회공헌 협력 업무협약 체결

hizone-gounggo.png

태백시-(재)화이트타이거즈 사회공헌 협력 업무협약 체결

주성돈기자
보건, 위생, 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내실있는 교류를 위해...
 
앞으로 태백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교류 활동을 폭넓게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27일 태백시 사회공헌 강화 및 협력을 위해 재단법인 화이트타이거즈(이사장 이종선)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99112. 2023.1.27.태백시-화이트타이거즈 업무협약 (3).jpg

 

이번 업무협약은 사회적약자를 위한 사회공헌 협력 및 보건위생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내실있는 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태백시 사회적약자를 위한 사회공헌 협력 태백시민의 보건위생환경을 위한 교류 협력 태백시를 위한 홍보 활동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위한 교류 등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다양한 분야의 교류를 통해 태백시 사회공헌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태백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교류 활동을 폭넓게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종선 이사장은 이번 물품(방호복)기증을 시작으로 태백시 사회공헌 강화를 위하여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타이거즈는 태백시에 방호복 3,000(5천만 원 상당)을 기증하였으며, 협약 체결 이후 태백산 눈축제 개막식장에서 물품 기증식을 진행하였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