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소드림도서관, 북스타트 양육자 교육 운영

hizone-gounggo.png

태백산소드림도서관, 북스타트 양육자 교육 운영

주성돈기자
"북스타트 양육자 교육"을 운영...
 
"그림책으로 마음을 토닥토닥" 주제로 강의...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유아기부터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지속적인 독서 양육을 위한 북스타트 양육자 교육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rehi3. 북스타트 양육자 교육 홍보물.jpg

 

지난 12일부터 태백산소드림도서관에서는 그림책으로 마음을 토닥토닥주제로 독서동아리지원센터 운영위원 김경희 강사님을 모시고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26()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이덕화 그림책 작가님을 모시고 아동과 보호자 15팀을 대상으로 <머리숱 많은 아이> 북토크를 운영하고, 오는 1010()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한얼 그림책 작가와 함께 <이불에 푹!> 북 토크를 진행한다.

 

이어 1031()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는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일산도서관 관장이면서 작가이신 박미숙 강사님을 모시고 다양성을 키워드로 그림책 읽기를 주제로 강의를 마련하였다.

 

참가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 독서프로그램에서 온라인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 관심있는 아동과 양육자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산소드림도서관(550-2757)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