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문화의집, 2023년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활동단 「단박단박」 공모사업 선정

hizone-gounggo.png

청소년문화의집, 2023년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활동단 「단박단박」 공모사업 선정

주성돈기자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활동단, 도박 예방 분위기를 확산하도록...
 
예방교육과 예방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태백시 청소년문화의집이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에서 주관하는 2023년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활동단 단박단박공모사업에 운영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11181. 청소년 문화의 집(단박단박 공모사업 선정) (1).jpg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활동단 단박단박은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도박문제 예방활동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사회 내 도박문제 예방 분위기를 확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사업 선정에 따라 4월부터 오는 11월까지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청소년을 대상으로 도박문제 예방교육, 도박문제 예방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태백시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최근 사회문제 중 하나인 청소년 도박문제와 관련하여, 문제 예방 및 해결 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함께 모색해보고 대책을 강구할 것이라며, ”관내 청소년기관으로서 건전한 청소년 여가 문화 선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