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연합봉사단, 철암동 취약계층 대상 봉사활동 실시

hizone-gounggo.png

민주연합봉사단, 철암동 취약계층 대상 봉사활동 실시

주성돈기자
철암동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 새봄맞이 청소 봉사 실시...
 
독거어르신 가구의 쓰레기와 폐기물 등을 청소, 커튼 및 침구류 등을 교체...

 

태백시청 공무직 민주연합봉사단(단장 정광호)은 지난 6일 철암동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batch_hi6. 민주연합봉사단, 철암동 취약계층 대상 봉사활동 실시.jpg

 

이번 봉사활동 대상 가구는 철암동 위기가구발굴단이 직접 발굴하여 봉사활동을 의뢰한 독거 어르신의 가구로, 진폐 등 질병으로 몸이 불편하신 상황에 집 안 곳곳에 쓰레기가 가득 쌓여 있어 건강과 위생이 우려되는 가구였다.

 

민주연합봉사단은 봉사활동을 통해 독거어르신 가구의 쓰레기와 폐기물 등을 청소하였고, 커튼 및 침구류 등을 교체하였다.

 

정광호 단장은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독거어르신의 가구에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보람을 느꼇고,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철암동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내 일처럼 동참해 주신 민주연합봉사단에게 감사드리며, 철암동에서도 위기가구의 발굴과 지원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주연합봉사단은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 및 청소, 집수리 등 봉사활동과 각종 후원으로 꾸준히 사회 공헌을 이어오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