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동화나라 태백마을’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당골광장에서 더욱 알차게 즐기는 법

hizone-gesi-sangdan.jpg

‘이상한 동화나라 태백마을’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당골광장에서 더욱 알차게 즐기는 법

주성돈기자

관광객들이 오감으로 겨울을 빠짐없이 느낄 수 있도록...
 
스탬프 미션에 참여 하여 태백의 곳곳의 관광지를 찾을 수 있도록...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제30회 태백산 눈축제는 태백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오감으로 겨울을 빠짐없이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1.jpg

 

그중 태백산 눈축제의 주요 행사장 중 한 곳인 당골광장은 태백산 눈축제의 메인무대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당골광장에서는 이상한 동화 나라 태백마을이라는 테마에 맞게 화려하고 섬세한 눈 조각들과 전국의 대학생들이 자신의 예술적 역량을 담아낸 전국 대학생 눈 조각 경연대회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당골광장에 위치하고 있는 운영 본부를 찾아가면 태백시 방방곡곡을 누비며관광도 하고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스탬프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미션지에 적힌 태백시 곳곳의 관광지를 찾아가며추억도 쌓고스탬프를 모으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골광장 무대에서는 축제 기간 동안 오후 1시부터 캐릭터 댄스 공연을 비롯하여 지역 예술공연팀의 어쿠스틱힙합방송댄스포크가수 등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끼 많고흥 많은 관광객들을 위한 참여 레크리에이션태백 노래자랑 등 관광객들이 즉석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당골광장 무대 옆에 위치한 느린 우체통은 2023년 새해를 맞아 새해의 다짐 등을 적으면 추후 작성자 주소로 받아볼 수 있으며하루 100명 선착순으로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바로 인화할 수 있는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태백시문화재단에 문의하거나 태백산 눈축제 홈페이지(http://tbsn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