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365세이프타운 추석맞이행사 “마술같은 한가위, 청춘감성 버스킹”성료

hizone-gesi-sangdan.jpg

태백 365세이프타운 추석맞이행사 “마술같은 한가위, 청춘감성 버스킹”성료

주성돈기자
365세이프타운, 추석맞이 행사 성황리 마무리...
 
태백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안전의 중요성과 즐거움을 함께 드려...

 

지난 929()부터 101()까지 3일간 태백 365세이프타운에서 열린 추석 맞이 행사 마술같은 한가위, 청춘감성 버스킹이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higw4. 365세이프타운 추석맞이행사 마술같은 한가위  청춘감성 버스킹 성황리에 마쳐 (1).png

 

아가페매직컴퍼니의 마술 퍼포먼스 쇼인 올인원쇼사랑의 라이트쇼는 많은 어린이, 청소년들의 호응을 얻으며 3일간의 행사에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또한, 색소폰과 건반이 어우러진 밴드 그루브어스와 어쿠스틱기타에 감성보컬이 더해진 듀오 반꼽슬의 공연은 365세이프타운 방문객들에게 태백의 청량한 가을 정취를 만끽하게 하였다. 이 밖에도 민속놀이와 레크리에이션, 통기타 공연, 고등래퍼 공연 등이 펼쳐져 관람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추석 연휴 기간 365세이프타운을 방문한 태백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체험을 통한 안전의 중요성과 즐거움을 함께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고의 안전체험관으로서의 위상을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가 열린 3일간 하루 평균 약 1천여 명이 365세이프타운을 방문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