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문화예술회관, 4월 기획공연 가족뮤지컬 ‘알사탕’

hizone-gesi-sangdan.jpg

태백시문화예술회관, 4월 기획공연 가족뮤지컬 ‘알사탕’

주성돈기자
문학계의 노벨상 수상한 "알사탕" 공연...
 
가족 뮤지컬로 연령대 상관없이 감동과 교훈을 느낄 수 있어...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430일 화요일 오후 7시에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4월 기획공연 알사탕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batch_hi2. 태백시문화예술회관, 4월 기획공연 가족뮤지컬 ‘알사탕’(2).jpg

 

알사탕은 문학계의 노벨상이라고 평가받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동화책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주인공 동동이가 알사탕을 먹고 난 후 사물과 사람의 속마음이 들리게 되는 이야기로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풍요롭게 해줄 공연이다.

 

또한, 혼자 노는 것에 익숙한 주인공이 가족의 사랑을 느끼고,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며 친구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결말을 가진 가족 뮤지컬로 연령대 상관없이 감동과 교훈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공연은 12개월 이상 관람가이며 전석 만원으로 16매 한정이다.

 

문화사랑회원은 오는 416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033-550-2781)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은 오는 417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예매(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와 현장예매가 가능하다.

 

태백시 관계자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월의 마지막날 가족 뮤지컬을 준비했다.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태백문화예술회관은 시민과 함께하는 일상 속의 문화, 문화 속의 일상을 추구하며 공연문화 정착을 위해 뮤지컬, 연극, 무용,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