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초청 『2023 제4회 태백시민 아카데미』 개최

hizone-gesi-sangdan.jpg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초청 『2023 제4회 태백시민 아카데미』 개최

주성돈기자
"내 안의 또 다른 나, 불안과 무기력을 다스리는 법" 강의...
 
인생의 위기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21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4회 태백시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gwre4. 제4회 태백시민 아카데미.jpg

 

이날 아카데미에는 내 안의 또다른 나, 불안과 무기력을 다스리는 법이라는 주제로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가 초청되어 인생의 위기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가 무엇인지를 들려줄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김경일 교수는 김경일의 지혜로운 인간생활,적정한 삶, 0.1%의 비밀,이제 지난 성공의 기억과 이별 할 때를 집필하였다. 또한, tvN 어쩌다 어른, 책 읽어주는 나의 서재, 어쩌다 행동과학연구소, MBC 선을 넘는 녀석들 : 마스터-X, MBN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 CBS TV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에 출연한 바 있다.

 

아카데미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평생학습관(033-550-275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