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 기념 및 특별기획공연 개최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 기념 및 특별기획공연 개최

주성돈기자
시민들과 더 가깝게, 관내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자리를 잡아...
 
연극,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을 개최, 현재까지 270여 건의 행사 진행...

 

태백문화예술회관이 개관 20주년을 맞았다.

 

20037월 개관된 이후 20년 동안 태백문화예술회관은 음악, 연극, 뮤지컬, 국악 등 수준 높은 공연을 성공적으로 유치하며 시민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노력을 통해 관내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자리잡았다.

 

ch2. 태백문화예술회관 (태백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 기념 및 특별기획공연 개최) (1).jpg

 

태백문화예술회관은 중앙부처 및 기타 기관에서 진행하는 문화예술부문 공모사업에 적극 응모하여 쉽게 볼 수 없는 대형 공연부터 전국적으로 흥행하는 연극,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을 개최해오며 현재까지 270여 건 이상의 우수 공연 및 전시를 유치하는 성과를 이뤘다.

 

태백문화예술회관은 개관 20주년을 맞아 오는 721() 오후 7시 기념식 및 공연·전시 등 여러 프로그램 등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태백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을 기념하며 만든 자리로 찬찬찬을 부른 가수 편승엽, 트로트계의 아이돌 미스트롯2’에 출연한 은가은, 미스터트롯 꽃미남 가수 류지광 등 국내 최정상급 트로트 가수가 개관 20주년의 축하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12매 한정으로 오는 10()부터 19()까지 10일간 태백시 홈페이지(문화예술회관 무료공연 관람신청)으로 신청 가능하고 20()부터 21()까지 잔여석에 한하여 태백문화예술회관(550-2781)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태백문화예술회관은 개관 2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전시컨벤션홀에서 태백예총의 미술전시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공연장 로비에서는 식전 행사로 21일 오후 5시부터 태백문화예술회관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역대 기획공연 및 영화 상영 포스터 전시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태백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개관 20주년을 맞아 시민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수준 높은 공연과 서비스로 우수한 문화공간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