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5월 기획공연 참여형 토크쇼 공연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5월 기획공연 참여형 토크쇼<투맘쇼> 공연

주성돈기자
약 90분간 관객 참여형 토크쇼 "투맘쇼" 진행...
 
육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문화예술회관 5월 기획공연 참여형 토크쇼투맘쇼가 오는 526일 금요일 오후 7시에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11185. 포스터 수정2차.png

 

이번 공연은 약 90분간 진행되는 관객 참여형 토크쇼다. 실제 아이를 양육하는 개그우먼 김미려·김경아와 미혼 대표 개그우먼 조승희가 결혼과 육아 생활에 대한 속풀이 토크, 폭풍 공감 콩트, 관객참여 퀴즈쇼 등의 코너로 쇼를 이끈다.

 

김미려는 2006년 데뷔하여 MBC 방송연예대상 여자신인상, 인기상을 수상하였으며 배우 정성윤과 결혼하여 낳은 딸 모아가 유명세를 타며 모아 엄마로 더 친숙한 인물이다

 

현재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고 있다. 김경아는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며 개그맨 권재관과 결혼한 두 남매의 엄마로 현재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나와 재미있는 입담을 선사한 바 있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16매 한정하여 511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하며, 512일 오전 10시부터 일반에게 인터파크와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육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맞이할 육아의 순간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는 힘을 얻길 바란다"라며 "문화예술회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을 개발해 태백시민 모두가 행복한 공연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람 대상은 전체관람이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를 통한 온라인 예매와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550-2781)에서 예매 가능하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