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2020년 객실나눔 프로그램’ 체험수기 공모 선정자 시상식 진행

hizone-gesi-sangdan.jpg

강원랜드, ‘2020년 객실나눔 프로그램’ 체험수기 공모 선정자 시상식 진행

주성돈기자
우리 사회 영웅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소방관을 대상으로  "쉼" 제공과 감사 인사를 전해...

 

강원랜드(대표 이삼걸)‘2020년 객실나눔 프로그램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체험수기 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batch_hi공모전 시상식에서 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오른쪽)와 공모전 대표 수상자 황현웅 소방관 부부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jpg

 

‘2020년 하이원 객실나눔 프로그램은지난해 4~6월과 911월에 걸쳐 하이원 콘도, 호텔 총 4,000실 규모로 운영됐으며 여행 기회가 적은 취약계층, 복지종사자와 특히 코로나19 관련 의료종사자, 소방관을 대상으로 감사와 쉼 제공을 위해 계획됐다.

 

강원랜드는 이들에게 호텔·콘도 객실 무료 숙박과 함께 식·음료업장 등 부대시설 이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과 더불어 우리사회 영웅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강원랜드는 객실나눔 프로그램참가자를 대상으로 체험수기 공모를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5월까지 진행하고 두차례의 전문가 심사를 거쳐 이날 행복캠프, 객실나눔 부분별 작품 각 14개를 선정해 최종 28개를 발표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시상식을 수기공모 선정자 총 28명 중 최우수상을 받은 사북119안전센터의 황현웅 소방관과 배우자를 대표로 초청해 대면 시상을 최소화 하여 실시했다.

 

최종 심사에 참여한 방귀희 한국장애예술인협회장은 최종 685건의 체험수기가 접수돼 높은 호응도를 보였으며, 참가자들이 객실나눔 프로그램을 통해 휴식의 시간을 갖으며 느낀 감정과 체험기를 솔직하게 풀어냈다고 생각된다며 심사 총평을 남겼다.

 

또 강원랜드 관계자는 객실 나눔은 공기업이자 리조트 운영 기업인 강원랜드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회공헌 사업이라 생각한다우리사회의 영웅들이 고단했던 업무와 일상속에서 얻은 스트레스를 덜어내고 새롭게 시작하는 다짐을 갖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관련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20181262, 2019432, 20203351실 등 하이원 객실 나눔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3년간 98,400여만 원 상당을 기부했고 2021년 상반기에는 3457실을 제공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