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삼걸 대표이사 “지역과의 상생을 더욱 강화,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가는 초석 다져”

hizone-gesi-sangdan.jpg

이삼걸 대표이사 “지역과의 상생을 더욱 강화,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가는 초석 다져”

주성돈기자
새로운 강원랜드, 100년 기틀 마련해 나가겠다.
 
복합리조트, 강원랜드 창립 23주년 기념 행사 가져...

1998년 설립이후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카지노를 비롯해 호텔, 워터파크, 콘도업을 영위하며 가족친화적인 복합리조트로 성장중인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오는 29일 창립 23주년을 맞는다.

 

rere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뒷줄 중앙)와 모범상 대표 수상자, 퇴직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JPG

 

이와 관련해 28일 강원랜드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제 23주년 창립기념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전파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행사 참석인원을 50명으로 최소화하는 한편, 행사 주요 장면이 영상으로 촬영돼 전 직원들에게 공유됐다.

 

특히, 창립기념일을 맞아 각 부서별 직원들의 미래지향적 다짐을 담은 메시지와 4개 시·군 지역 인사들의 응원과 기대 메시지, 유명 유투버의 특별 응원 메시지까지 다양한 축하 인사를 담은 메시지를 보내와 창립의 의미를 더했다.

 

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는 창립 23주년 기념사에서 매출증대와 불요불급한 비용을 줄여 영업수지를 개선하고 고객을 향한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강원랜드의 100년 기틀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경영의지를 다졌다.

 

이어 강원랜드는 폐광지역의 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설립되었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며, 폐광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오늘의 강원랜드가 있기까지 노력해주신 지역주민과 직원 등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기념사를 마쳤다.

 

한편 올해 4월 취임 한 이대표는 내부 의견수렴을 통한 수지개선 달성이라는 경영철학으로 대·내외 환경변화의 유연한 대응과 경영전략 목표 달성에 적합한 조직 운영을 위해 직제를 개편했으며,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기반으로 신사업팀을 구성해 매출증대와 비용절감 등 업무효율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