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 활성화 간담회 실시

hizone-gesipan-sang.jpg

2023년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 활성화 간담회 실시

주성돈기자
강원도 통합 건강증진사업 지원단 등 간담회 실시...
 
실무담당자의 의견을 전달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

 

태백시보건소는 지난 30일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 활성화 방안 논의를 위해 보건복지부, 한국건강증진개발원, 강원도청, 강원도 통합건강증진사업 지원단 등 관련기관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11182.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 활성화 간담회.jpg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지역 내 건강증진사업 추진이 활성화됨에 따라 지역사회 현장에서의 사업 추진현황과 현장 실무담당자의 의견을 전달하고 향후 발전적 방향으로의 사업 추진 및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됐다.

 

세부 내용으로는 중앙기관과 함께 태백시의 건강증진사업 활성화 방안, 태백시 통합건강증진사업의 추진 현황을 논의했으며, 태백시는 성과 및 향후 계획과 사업 추진에 따른 어려움 등 건의 사항을 전달하며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지원 및 협조를 요청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하여 앞으로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을 위해 중앙기관과 적극 협조하여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