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식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식 개최

주성돈기자
황지연못 문화광장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개최...
 
강원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많은 시민과 함께...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63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황지연못 문화광장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1181. 강원특별자치도 포스터.jpg

 

이번 행사는 오는 611일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맞이하여 대내외경축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화합을 위한 행사로 태백시 기관·사회단체·시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특별자치도 성공 출범 퍼포먼스 및 축하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축하공연으로 장구의 신으로 유명한 가수 박서진및 댄스타악 퍼포먼스 화려팀 등의 공연으로 한층 더 다채로운 기념식이 될 전망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300만 강원도민의 오랜 염원인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통해 강원도는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얻게 되었으며, 태백시는 미래산업글로벌도시 강원특별자치도의 발전을 선도해 나가겠다라며, 많은 시민과 함께 새로운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하는 자리가 될 수 있기를 기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