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태백시장배 중·고등학생골프대회 업무 협약식 체결

hizone-gesipan-sang.jpg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태백시장배 중·고등학생골프대회 업무 협약식 체결

주성돈기자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를 치르기 위해 대회 운영에 협력...
 
오투리조트에서 전국 규모의 골프대회가 처음 개최...

 

태백시(시장 이상호)와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회장 허남양)은 지난 18일 태백시청에서 태백시장배 중·고등학생골프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11182. 2023.5.18.태백시장배 전국 중.고 학생골프대회 업무협약식 (4)1.jpg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호 태백시장, 허남양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회장,연맹 임원 등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를 치르기 위해 대회 운영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태백시장배 중·고등학생골프대회를 올해 911일부터 915일까지 5일 동안 1회 대회를 개최하고 2025년까지 3년간 개최하기로 했다

 

대회 규모는 전국 중·고등학생 선수단 500명 내외이며, 가족 등 동반인원까지 1,000여 명 이상이 태백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오투리조트에서 전국 규모의 골프대회가 처음 개최되는데 이번 대회를 계기로 태백에서도 전국 규모의 골프대회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라며 대규모 대회 개최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백시는 원활한 대회 개최를 위해 경기운영에 소홀함이 없도록 아낌없는 행·재정적 지원을 약속했으며, 고지대 스포츠 훈련장 특구라는 명칭에 걸맞은 지속적인 관리와 정비를 통해 전국 규모의 대회를 지속해서 유치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