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기간 운영

hizone-gesipan-sang.jpg

상반기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기간 운영

주성돈기자
자주재원 확충과 체납액 징수율 제고를 위해...
 
자진납부 및 분납을 유도할 예정...

 

태백시(시장 이상호)6월 말까지 자주재원 확충과 체납액 징수율 제고를 위하여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기간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시청사11.JPG

 

시는 이번 일제정리기간 동안 안내문과 전화독려를 통해 자진납부 및 분납을 유도할 예정이며, 집중 징수활동 일환으로 부동산, 차량, 예금 등 재산압류와 더불어 실익재산에 대하여 공매처분 등 강력한 행정제재를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자동차세 체납차량에 대하여 차량번호판 영치활동을 실시하고, 특히 인근 시군과 함께 권역별 합동영치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방세 체납액은 전국 어디서나 고지서 없이 은행 현금자동인출기(ATM)을 이용하여 납부가 가능하며, 가상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도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 납부의지가 있는 생계형·소상공인 체납자에 대해서는 분할 납부, 차량 번호판 영치유예 등 행정제재 유보를 통한 경제 회생을 지원하고, 고질·고액 체납자에 대하여는 조세 형평성 제고를 위해 강력한 체납징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궁금한 사항은 태백시 세무과 징수팀(033-550-20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