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볼링장 주말 운영 본격 시작

hizone-gesipan-sang.jpg

태백볼링장 주말 운영 본격 시작

주성돈기자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휴게실, 안내데스크, 탈의실, 라커룸 등의 시설도 마련...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태백볼링장 운영 정상화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11182. 볼링대회 (태백볼링장 주말 운영) (1).JPG

 

스포츠의 메카 태백시 종합경기장 내 위치한 태백볼링장이 볼링 동호회 및 일반 사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기존 휴관일 일요일을 월요일로 변경하여 운영에 나설 방침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매주 월요일 휴무)이며 이용료는 1게임당 1,500~ 2,500(볼링화 대여료 1,000)으로 인근 볼링장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있다.

 

태백볼링장은 연면적 811규모로 지상 18레인을 갖춘 볼링장으로 휴게실, 안내데스크, 탈의실, 라커룸 등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최근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볼링 인구의 저변확대를 위해 금년 8레인을 추가로 증설하여, 16레인의 볼링장 운영으로 생활체육의 기회 제공과 일반 이용자들의 불편사항 등을 해소한다는 방침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태백 볼링장은 관내 유일한 볼링장으로서, 지역민들의 다양한 체육 수요를 충족하고, 생활 체육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