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4년 국비확보 전략 특강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4년 국비확보 전략 특강 실시

주성돈기자
기획재정부 서동진 서기관을 초청, 국비 확보 특강 개최...
 
국비 확보 전략과 노하우를 중점적으로 전달...

 

태백시(시장 이상호)2024년 국비 확보를 위해 기획재정부 서동진 서기관(강원도 기획재정 협력관)을 초청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2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국비 확보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99112. 청사전경(농어업인수당) (3).jpg

 

이번 특강은 국비 확보를 위한 기초 이해를 주제로 예산 편성 제도, 정부 예산 편성 과정, 예산 심의 단계별 대응 요령 등 국비 확보 전략과 노하우를 중점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특강 종료 후에는 시에서 발굴한 국비 확보 사업에 대해 공모사업 선정 전략, 사업계획서 작성 기법 등 국비 확보 컨설팅도 진행된다.

 

시는 올해 1~2월 정부 공모사업 응모 결과 산림목재 클러스터 조성 사업 지역 내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사업 등 7건이 선정돼 국도비 총 280억 원을 확보했으며 이번 특강과 컨설팅으로 향후 국도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국비 확보 특강으로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선제적이고 전략적으로 국비 사업을 추진하는 데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며, “향후 신규 국비 사업 발굴 등 정부 예산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