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3년 태백시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3년 태백시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주성돈기자
자금 확보에 애로사항이 있는 관내 기업에 융자 및 대출 지원...
 
16일부터 자금 소진 시까지, 구비서류는 경제과 경제정책팀으로 방문 신청...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163(고물가·고금리·고환율)로 어려운 관내 중소기업을 위해 55억 규모의 중소기업육성자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1215. 중소기업육성자금.JPG

 

태백시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사업은 자금 확보에 애로사항이 있는 관내 기업에 협약금융기관 융자추천 및 대출 이자 중 일부를 지원함으로써 기업 경영에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올해 이자 지원율은 3.5%이며, 융자추천대상은 제조업, 건설업, 도소매업 등 10개 업종으로 작년에 비해 대폭 확대되었다.

 

지원 신청 기간은 16일부터 자금 소진 시까지이며,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 구비서류를 갖추어 경제과 경제정책팀(본관 3)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악화되는 경제 상황 속에서도 기업 운영하기 좋은 태백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면서 올해는 융자추천업종 확대로 더 많은 관내 기업들이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