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3년 설 연휴 환경오염행위 특별감시 추진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3년 설 연휴 환경오염행위 특별감시 추진

주성돈기자
설 연휴를 전ㆍ후 환경오염 취약지역 특별단속 및 감시활동 실시...
 
4종 이상 오염물질 배출사업장, 돈사 등 중점 관리 업체 및 다량 배출업체...

 

태백시(시장 이상호)2023년 설 연휴를 전후로 환경오염 취약 지역 및 중점 감시 대상 사업장에 대한 특별단속 및 감시활동을 실시한다.

 

12232022.10.18.청사 (5).JPG

 

중점 감시 대상은 상수원 수계, 산업농공단지 등 공장 밀집 지역 및 주변 하천과 환경기초시설, 4종 이상 오염물질 배출사업장, 돈사 등 중점 관리 업체 및 폐수와 미세먼지 다량 배출업체다.

 

시는 설 연휴 전까지 사업장에 사전 계도 및 자율점검을 유도하고 미세먼지 불법배출 예방감시 민간감시대와 사업장 및 주변 하천 감시활동을 실시한다. 또한, 연휴 기간 중에는 순찰을 강화하여 오염행위 감시를 추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특별감시기간 중에는 환경오염사고 예방을 위해 순찰 및 감시를 보다 강화하고, 당직실과 연계해 24시간 환경오염 신고창구를 운영하는 등 유사시 상황 보고가 유지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설 연휴 환경오염행위 신고는 주간에는 국번 없이 128, 야간에는 태백시청 당직실(033-550-2222)로 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