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3년 폐광지역 창업활성화 지원 참여기업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3년 폐광지역 창업활성화 지원 참여기업 모집

주성돈기자
침체된 폐광지역 경제 활성화를 유도하고 공간재생을 지원...
 
지역일자리 창출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태백시는 지난 9일부터 2023년 폐광지역 창업활성화 지원을 위한 참여기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12232022.10.18.청사 (5).JPG

 

폐광지역 창업활성화 지원사업은 폐광지역 자원 및 유휴공간을 활용한 특색있는 창업기업을 발굴, 육성하여 침체된 폐광지역 경제활성화를 유도하고자 공간재생 및 사업화 자금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강원도 내 36개 기업이 선정되며, 지원규모는 주민창업기업(사업자금 50백만원)과 지역재생 창업기업(신규 100백만원)을 지원하게 된다.

 

신청은 9일부터 오는 126일까지이며, 신청서류를 갖추어 태백시청 경제과 일자리공동체팀(본관 3)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태백시의 창업기업 발굴과 육성을 통한 지역일자리 창출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심있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 서식은 태백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