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와 협약 체결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와 협약 체결

주성돈기자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과 유기적인 협력체계 등을 구축...
 
최상의 품질, 답례품이 기부자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태백시(시장 이상호)2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로 선정된 22개 업체와 공급협약을 체결했다.

 

12232022.12.29.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교육 및 협약식 (6).JPG

 

시는 답례품 공급업체로 선정된 22개 업체와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과 유기적인 협력체계 등을 구축해 원활하고 체계적인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맺었다.

 

주요 협약 내용은 답례품 공급원칙, 대금정산, 품질검사와 보증, 계약의 변경·해지 등이다.

 

답례품은 산죽차, 명이나물, 정과류, 오미자, 산채냉면,산양유, 청국장, 가시오가피, 고추냉이 등 70개 품목이다.

 

이날 시는 공급업체와 고향사랑e시스템 전반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답례품 등록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백시 관계자는 공급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최고의 품질의 답례품이 기부자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