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 코엑스 교육박람회서 홍보활동 전개

hizone-gesipan-sang.jpg

365세이프타운, 코엑스 교육박람회서 홍보활동 전개

주성돈기자
청소년안전캠프에 홍보를 진행...
 
전국 여행사 및 단체/기관들과 상생하고자 인센티브 제공... 
 

태백시 365세이프타운은 426()부터 28()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에듀테크 전시회인 ‘2022년 제19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하여 365세이프타운 홍보에 나섰다.

 

rehihi태백 365세이프타운 코엑스 교육박람회서 홍보활동 전개(1).jpg

 

시는 코엑스 박람회장에 마련된 365세이프타운 홍보부스를 26일부터 운영하면서, 365세이프타운, 태백시 관광지 홍보물 배부는 물론 금년 여름 열리는 제1회 대한민국 청소년안전캠프에 대한 홍보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365세이프타운은 안전을 주제로 하여 산불지진풍수해설해대테러 체험관 소방안전체험관 365 케이블카 챌린지월드 등 각종 재난, 재해를 4D로 직접 또는 가상체험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국내 최초 안전체험 테마파크인 점과 전 국민이 최소 비용으로 최대 안전체험을 할 수 있도록 시설 이용요금의 일부를 지역화폐(태백사랑상품권)로 환원하여 드리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점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또한 전국 여행사 및 단체/기관들과 상생하고자 업무협약(MOU)를 맺고 단체고객 300명 이상을 유치한 경우 수입금액의 10%를 인센티브로 제공한다는 점도 홍보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는 산업 종사자 및 실무자, 교사·교직원과 학부모들도 많이 참석하여 365세이프타운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