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명품 기업 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명품 기업 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주성돈기자
선정된 2개 우수기업, 홈페이지 등 현장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
 
시장 분석, 인터넷 마케팅 등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태백시(시장 류태호)19일 오투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명품기업 아카데미 교육수료식을 가졌다.

 

hi_hz2021.10.19.명품 기업 아카데미 (4).JPG

 

명품기업 아카데미는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포스트 코로나 19 이후의 산업 전략부터 유통, 마케팅, 기업의 CEO와 직원간의 소통전략까지 성공 창업을 위한 전문교육과정으로 97일날 개강식을 시작해 총6회에 걸쳐 13개 기업이 교육과정을 수료했다.

 

또한, 수료식 이후 기업별로 향후 사업계획, 사업아이템, 창업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발표평가에 선정된 2개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제작, SNS 채널구축, 판매채널 개설 등 기업에 실절적이고 필요한 현장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소비자 및 시장분석, 인터넷 마케팅, 유튜브 채널 개설 및 세팅방법, 온라인 스토어, 밴드&0카카오스토리 등 과정을 운영해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지난 917일부터 6주 동안 이곳 오투리조트에서 진행된 2021년 태백 명품기업 아카데미를 수료하신 기업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 모두 축하드린다관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고 행재정적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