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평생학습관 유튜브&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전문가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평생학습관 유튜브&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전문가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주성돈기자
크리에이터 교육과 컨텐츠 제작 등 다양한 교육...
 
청년 (만 18세!49세)과 경력단절여성을 우선 선발...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유튜브&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전문가 양성과정수강생을 모집한다.

 

평생학습관전경사진(0608).jpg

 

이번 교육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6일까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총 10회 과정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교육내용으로는 1회부터 6회까지 유튜브 크리에이터 교육, 7회부터 10회까지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기본이론 교육, 컨텐츠 제작상품 업로드 등의 실습, 민간자격시험응시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모집정원은 24명이며 대기인원 6명을 추가 선발해 중도 포기자로 인한 교육공백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시는 모집정원 초과 시 선착순 접수 순으로 선발하며, 청년(18~49)과 경력단절여성을 우선선발 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태백시 평생학습관에 방문접수해야 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 자격증 응시·발급비용은 개인이 부담한다.

 

시 관계자는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태백시민들이 홍보전문가와 창업·창직 및 콘텐츠 제작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또는 평생교육과 평생학습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