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365세이프타운,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365세이프타운,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주성돈기자
체험관 이용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마련...
 
선착순 50명을 대상, 체험비는 1,000원...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65세이프타운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세이프타운 전경.jpg

 

이번행사는 민족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연휴기간 태백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해 체험관 이용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체험부스에서 운영하는 아로마테라피 체험, 그립톡 제작 체험, 마스크스트랩 제작 체험과 야외에서 진행되는 트리클라이밍 이벤트이다.

 

체험부스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 3개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별 체험비 1,000원은 본인이 부담한다.

 

트리클라이밍 이벤트는 로프를 타고 나무를 오르거나 나무 사이을 건너가는 등반 체험으로 전문강사 2명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추석 이벤트 프로그램에 많은 방문객들이 참여하기를 바라며, 코로나 19 방역 지침에 따라 안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