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환경미화원 채용 원서접수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환경미화원 채용 원서접수

주성돈기자
채용인원 3명, 8월 30일~9월 3일까지 접수...
 
만 20세~만 60세 미만, 군필자 또는 면제자...

태백시(시장 류태호)830일부터 93일까지 5일간 환경미화원 채용을 위해 원서를 접수한다.

 

태백시청.jpg

 

채용인원은 3명이며 채용분야는 폐기물 및 재활용품 수거처리,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 기타 환경미화 업무 등이다.

 

응시자격은 공고일 현재 태백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로 만 20세 이상 만 60세 미만이며 군필자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접수방법은 응시원서 및 구비서류를 갖춰 태백시청 환경과 생활환경팀으로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인터넷과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채용방법은 1차 서류심사 및 체력검정시험 점수를 합산해 고득점자순으로 6명을 우선 선발 한 뒤, 2차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1차 체력검정시험은 서류심사(자격기준)합격자에 한해, 98() 오후 2시 태백종합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체력검정 합격자에 대한 2차 면접시험은 915() 오후 2시 태백시청 별관 2층 재난상황실에서 진행되며, 917()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19 확진자를 포함해 환자, 의사환자 및 감염병 의심자 등 현재 입원치료통지서(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 중인 자는 시험에 응시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모든 응시자는 마스크를 착용해 참여하고, 1차 체력검정 당일건강상태 확인 질문지를 작성제출해야 시험이 응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환경화 생활환경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