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연장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연장

주성돈기자
8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적용...
 
식당, 카페의 경우 24시 이후 포장ㆍ배달이 허용...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연장한다.

 

태백시청2.jpg

 

당초 태백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89일부터 2단계로 하향조정해 운영했다. 그간 확진자 수가 크게 증가하지 않고 휴가철이 종료된 점 등을 반영해 단계를 상향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거리두기 2단계 기준은 823일부터 95일까지 적용된다. 이에 따라 유흥시설, 노래연습장(코인), 등의 영업은 24시까지 가능하며 식당·카페의 매장영업 또한 24시까지 허용된다. 식당ㆍ카페의 경우 24시 이후 포장ㆍ배달이 허용된다.

 

종교시설은 수용인원의 30%까지 입장이 가능하고 실내체육시설은 시설면적 81(체육도장, GX운동시설은 61)으로 이용인원이 제한된다. 결혼식장 및 장례식장은 개별 결혼식 및 빈소별로 41, 최대 99인까지 입장이 허용된다.

 

300이상의 소매업소에서는 판촉용 시음ㆍ시식ㆍ집객행사 및 마스크를 벗는 견본품 제공이 금지된다.

 

, 사적모임은 종전과 같이 4명까지만 가능하며 직계가족 및 예방접종 완료자 등 예외 또한 그대로 적용된다.

 

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여러 가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방역에 협조해 주시는 태백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나 자신과 내 가족, 그리고 내 동료를 지킨다는 마음으로 기본방역수칙을 지켜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