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동 마을방역관, 마을방역 및 백신 접종 홍보

hizone-gesipan-sang.jpg

삼수동 마을방역관, 마을방역 및 백신 접종 홍보

주성돈기자
지역 방역 활동 효과의 증대를 목적으로...
 
관내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백신 접종 동참을 홍보...

삼수동통장협의회(회장 황수원) 22() 황지연못, 태백역, 시외버스터미널 일원에서 코로나19 대응 마을방역관 방역활동 및 백신 접종 홍보 활동을 펼쳤다.

 

rehi삼수동, 마을방역활동 사진 (2).jpg

 

마을방역관은 강원도형 자율방역시스템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마을의 방역 취약점을 가장 잘 알고 있는 구성원으로 하여금 방역 주체 역할을 수행토록 하여 지역 방역 활동 효과의 증대를 목적으로 추진되는 사업이다.

 

이날 마을 방역 활동에는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하여 마을방역관 18명 등이 참여했으며, 외지인이 태백에 들어오는 관문 역할을 하는 황지연못, 시외버스터미널, 태백역 등을 찾아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백신접종 동참을 위한 홍보를 진행했다.

 

황수원 삼수동통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4차 대유행으로 시민들의 고통과 근심이 한층 심화되고 있어 무거운 마음으로 오늘 방역 활동에 나섰다, “우리 시민들의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는 사명감을 갖고 코로나가 종식될 때까지 마을 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