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호 태백시장, 고3학년생 코로나 예방접종센터 방문 격려

hizone-gesipan-sang.jpg

류태호 태백시장, 고3학년생 코로나 예방접종센터 방문 격려

주성돈기자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백신 접종...
 
고3 학생들의 건강과 목표를 성취하길...

류태호 태백시장은 21일 태백시 문화예술회관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백신 접종 상황을 살폈다.

 

hihi2021.7.21.코로나19 화이자백신 접종센터(고등학생 대상) (1).JPG

 

이번 방문은 19일부터 시작하는 고고교 교직원 접종 상황을 점검하고 접종에 참여한 학생과 교직원을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이날 현장에서는 장성여자고등학교 고3 학생에 대한 백신 접종이 이뤄졌다.

 

류 시장은 백신 접종에 참여한 학생들의 실시간 접종 상황과 건강 상태를 살피며 3 학생들이 예방백신 접종으로 건강을 지키고, 각자가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백시 관내 고고교 교직원 대상 접종 백신은 화이자이며, 접종인원은 600여 명이다. 접종 일정은 1719일부터 23일까지, 289일부터 813일까지다.

 

한편 백신접종은 동의자를 대상으로 사전 조율한 일정에 따라 학교별로 태백시 문화예술회관 예방접종센터에서 진행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