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호 태백시장, 관내 경로당 어르신 격려 방문

hizone-gesipan-sang.jpg

류태호 태백시장, 관내 경로당 어르신 격려 방문

주성돈기자
예방 접종자를 중심, 경로당 105개 현장 방문...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 지원을 위해...

 

태백시(류태호 시장)는 코로나 19 예방 접종자를 중심으로 경로당 운영이 재개됨에 따라 713일부터 경로당 105개소를 현장 방문한다.

 

태백시청2.jpg

 

이번 경로당 순회 방문은 코로나 19 장기휴관 중이던 경로당이 71일 개관함에 따라 현장의 목소리를 통해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지원하는 소통과 공감 행정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류태호 시장은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경로당 105개소를 순회 방문하며,어르신들의 불편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전달하고 경로당 시설현황을 점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장기휴관으로 우울하셨을 어르신들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안전한 경로당 이용을 위해 예방접종 여부확인 및 방역수칙 준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