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오는 7월 1일부터… 태백 관광택시 운영 개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오는 7월 1일부터… 태백 관광택시 운영 개시

주성돈기자
지역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태백의 주요 관광지 6개 추천 코스, 여행자 요청에 따라...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71일부터 태백 관광택시를 운영한다.

 

태백시청.jpg

 

태백 관광택시는 코로나 19로 버스나 철도 여행 상품을 통한 단체 여행객이 대폭 줄어들고 소규모 여행객이 증가하는 등 변화하는 관광트렌드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여행객의 편의 제공 및 지역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운영 기간은 주중 주말 구분없이 매일 운행하며, 시는 6대를 우선 운영하고 예비로 4대를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운행 요금은 이용 시간에 따라 6만원부터 13만원까지 금액이 차등 적용되며, 태백의 주요 관광지로 향하는 기본 6개 추천 코스가 준비돼있다. 여행자 요청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태백 관광안내소를 통해 전화로 예약하면 되고, 관광안내소는 예약자와 관광택시를 연결하여 약속 시간과 장소 등을 안내한다.

 

시 관계자는 태백을 찾는 관광객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친절한 이미지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여 재방문을 유도하고 맛집 연계 등을 통해 지역 경기 활성화에도 기여토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