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암단풍마을 이웃사촌 돌봄단, 철암초 핼쓰업 지원 사업

hizone-gesipan-sang.jpg

철암단풍마을 이웃사촌 돌봄단, 철암초 핼쓰업 지원 사업

주성돈기자
지역 아이들의 건강과 다함께 돌보자는 사업...
 
무한한 잠재력을 개발하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철암단풍마을 이웃사촌 돌봄단은 지난 25철암초 핼쓰업 지원사업으로 240만원 상당(영양제 42세트, 자전거 3, 킥보드 10)의 건강 물품을 철암초등학교에 전달했다.

 

21백철암단풍마을 이웃사촌 돌봄단(철암초 핼쓰업 지원 사업).jpg

 

철암초 핼쓰업 지원사업은 지역 아이들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마을이 다함께 돌보자는 취지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행사 물품 후원에는 철암동 주민자치위원회(회장 김종만), 철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전명섭), 석공 장성광업소(지부장 최인강)와 철암초고 동문회(회장 조진교)가 힘을 보탰다.

 

김종만 철암동회장은 지역의 인구가 많이 줄어들어 철암초등학교의 재학생은 42명이 전부이다, “우리 지역의 아이들이 무한한 잠재력을 개발하고 자긍심을 가지고 자랄수 있도록 마을이 다함께 힘을 합쳐 돌봄과 지원을 실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