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농기계임대사업소, 농기계 임대료 인하 기간 연장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농기계임대사업소, 농기계 임대료 인하 기간 연장

주성돈기자
올해 연말까지 농기계 임대료 50% 감면...
 
코로나 19로 인한 "피해 경감"을 위한 임대료 감면...
 

태백시 농기계임대사업소는 당초 이달 말까지 계획되어 있던 농기계 임대료 인하 기간을 올해 연말까지로 연장한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청사-1-2.jpg

 

시는 코로나19 발생에 따른 농업인 피해경감을 위한 임대료 인하 기간 연장운영 지침에 따라 이와 같이 연장 결정하고, 연말까지 전체 임대 농기계의 임대료 50%를 감면한다.

 

구와우마을에 위치한 태백시 농기계임대사업소는 지난 41일부터 운영에 들어갔으며, 트랙터 외 3899대의 임대 농기계를 보유하고 있다.

 

태백시 관내 주소 또는 농경지를 둔 시민은 누구나 저렴한 가격에 임대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전염병 발생이 지속됨에 따라 농업인의 농가 경영 부담도 가중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임대료 인하 기간 연장이 경영 부담 완화에 다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