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hizone-gesipan-sang.jpg

제1기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주성돈기자
7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접수...
 
8월 중 심사를 통하여 선정 안내...
 

태백시 지역문화예술 진흥 및 태백시 대표 지역축제 추진을 위해 설립된 태백시문화재단(이사장: 류 태 호)7월 사무국장 등 직원채용을 마무리하고,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구성을 위한 절차 진행 등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batch_[크기변환]청사-1-2.jpg

 

재단은 지난 730() 11시 태백시문화재단 이사회를 통해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운영 규정에 대한 이사회 의결을 마치고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모집 기간은 731()부터 811()까지로 신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https://www.taebaek.go.kr) 및 태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tbcf.or.kr)에서 지원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하여 태백시문화재단으로 방문 접수하거나 Fax(033-553-6910) 또는 이메일(edenaqu@tb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제1기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모집 자격요건은 공고일 현재 태백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시민들로 해당 분야 경력 및 학위 등과 축제위원회 위원 제안서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선정할 예정이다.

 

선발된 축제위원은 향후 지역의 대표 축제인 태백산 눈축제,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 태백제 등 태백시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각종 축제의 추진 방향 및 계획 검토, 축제 지원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문화재단 관계자는 조속한 시일 내에 축제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축제위원회를 통해 코로나 19 상황에 맞게 태백제, 태백산 눈축제 등 지역의 대표 축제의 개최 여부, 시기, 방향설정 등을 심도 있게 논의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운영팀 (033-553-6900)

주소: (26023) 강원도 태백시 번영로 220, 국민체육센터 4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