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 SNS 이벤트 실시

hizone-gesipan-sang.jpg

365세이프타운, SNS 이벤트 실시

주성돈기자
7월 12까지 방문객 대상 SNS 이벤트 실시...
 
본인의 SNS 계정에 방문 사진과 동영상 게시...
 

365세이프타운이 오늘(30)부터 712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batch_[크기변환]batch_[크기변환]365세이프타운 전경.jpg

 

지난 16일 코로나19로 인한 긴 휴관을 끝내고 재개관함에 따라, 이번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체험관 방문 고객은 365세이프타운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맺기를 한 후, 본인의 SNS 계정에 방문 사진 또는 동영상을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365세이프타운 관계자는 휴관하는 동안 시설 보완 및 재정비를 해 온 데다, 특히 최근에는 5G 재난안전 실증체험관을 개소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경험 할 수 있다.”,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했다.

 

한편, 365세이프타운은 세계최초로 안전체험을 주제로 건립된 안전체험 테마파크로서 지진, 풍수해, 산불, 설해, 대테러체험관 등 국내 최고 수준의 4D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재난생활소방안전 체험과 관련해 국내 안전체험관 중 가장 큰 규모의 시설을 자랑하는 종합안전체험관으로, 챌린지월드에서는 극기수련 활동까지 할 수 있는 청소년수련활동 공식 인증 기관이기도 하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