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보건소, 코로나19 대응‘생활 속 거리 두기 기본지침서’ 배포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보건소, 코로나19 대응‘생활 속 거리 두기 기본지침서’ 배포

주성돈기자
개인방역 핵심수칙 등 31개 분야...
 
다중이용시설에 1,000부 배포 22,600부는 행정동에 비치...

 

태백시보건소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생활 속 거리 두기기본지침서를 배포했다.

 

batch_[크기변환]보건소.jpg

 

이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해 시민들이 일상생활 속 거리 두기를 생활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됐다.

 

지침서에는 생활 속 거리 두기 개인방역 핵심수칙, 집단방역 5대 수칙, 31개 분야 세부지침 사항, 지침 관련 FAQ 등을 담았다.

 

24천 부를 제작, 생활 속 거리 두기에 가장 취약한 다중이용시설에 1,000부 배포하였고, 22,600부는 8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각 동 통장들이 세대별로 직접 배포했다. 일부는 시 본청 및 실과소에 배부했다.

 

태백시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지침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유행 차단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 되었다.”, “지금까지 태백시가 코로나19 청정지역을 유지하고 있는 데에는 시민 모두의 협조와 노력이 컸던 만큼, 앞으로도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