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관련 손해배상청구 소송,태백시 책임 다할것.... 항소하지 않기로

hizone-gesipan-sang.jpg

강원랜드 관련 손해배상청구 소송,태백시 책임 다할것.... 항소하지 않기로

주성돈기자
강원랜드 오투 기부금 소송 태백시가 책임  항소 안하겠다...
 
항소하지 않는것이 "태백에 도움이 되겠다"는 판단하에...
 

태백시는 강원랜드의 태백관광개발공사 150억원 기부와 관련한 손해배상금 소송 1심 판결에 대해 항소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청사-1-2.jpg

 

시는 정부, 법무법인 등을 비롯해 4군데 정도 법률 자문을 받고, 이를 토대로 신중하게 검토해 왔다.

 

검토 결과, 항소 시 판결이 바뀔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점, 항소 이후의 사회적 파장, 실익 등을 고려했을 때 항소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태백시에 도움이 되겠다는 판단을 내리게 됐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심적물적으로 수고 많으셨던 이사님들께는 이번 기회에 잘 마무리 하는 것이 태백시의 도리라고 생각한다.”, “과거 오투리조트 문제 해결을 위해 부득이하게 발생한 일인 만큼 이번 결정에 대해서는 시민들께도 양해를 구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