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보건소, ‘코로나 19’조기진단 위해 이동형 X-ray 설치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보건소, ‘코로나 19’조기진단 위해 이동형 X-ray 설치

주성돈기자
보다 면밀한 감시체계 구축...
 
태백에는 "코로나 19" 확진자 없다.
 

태백시는 13() ‘코로나 19’ 감염증 의심 환자의 조기진단을 위해 보건소 선별진료소 내 이동형 X-ray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태백시보건소 이동형 x-ray.jpg

 

보다 면밀한 감시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 및 감염증 확산 차단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시는 오는 주말 철암에서 열리는 철암 역사 문화장터 만들기 성과 공유회등 각종 행사에 대비하여 마스크와 손소독제, ‘코로나 19’ 예방수칙 홍보물을 배부한다.

 

, 긴급재난문자 발송을 통해 해외 여행력 신고(상담)센터를 안내하고, 전광판 및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예방수칙 및 대응요령 전파에도 주력하고 있다.

 

태백시보건소 관계자는 월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11시까지 선별진료소를 확대 운영하면서 비상대응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아직 태백시에서는 코로나 19 관련 이상 징후는 없으며, 확진자도 없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