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으뜸산품지정업체 지원 사업 추진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으뜸산품지정업체 지원 사업 추진

주성돈기자
으뜸산품공동브랜드 지정 신청 접수...
 
태백시지정 으뜸산품 심벌마크 인쇄를 지원...
 

태백시가 오는 16()부터 27()까지 관내 우수업체를 대상으로 으뜸산품공동브랜드 지정 신청을 접수한다.

 

태백시청.jpg

 

으뜸산품공동브랜드 지정 업체로 선정되면 업체당 250만 원을 지원받게 되며, 포장재에 태백시 지정 으뜸산품을 표기한 심벌마크 인쇄를 지원받게 된다.

 

이전에 으뜸산품 포장재 지원 시 제작한 포장재를 전부 소진하지 못한 업체와 효율성이 낮은 단순 포장재 개발 또는 희망기업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시 관계자는 태백시 으뜸산품공동브랜드를 사용자 지원에 관한 명확한 선정기준을 마련, 타 시군과 차별화된 지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소비자 인지도 향상과 판매 촉진,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으뜸산품공동브랜드 지정 신청 접수 후 심사를 통해 사업계획의 타당성과 자금조달능력, 지역생산기여 등을 평가, 2월 중으로 선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