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전통시장 합동 소방훈련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전통시장 합동 소방훈련 실시

주성돈기자
상인조합, 태백 소방서 합동 소방훈련...
 
경각심 고취 및 자체시설 활용 초기진압 등...
  

태백시는 전통시장 화재 발생 시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고자 오는 22() 20시 이후 황지자유시장 상인조합, 태백소방서 합동으로 소방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태백시청.jpg

 

이번 훈련은 유사 시 신속한 대처로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불시 출동형태로 진행된다.

 

태백소방서에서는 20여명의 인원과 펌프, 물탱크, 구조차량 등 8종의 장비를 동원하여 출동 및 화재진압 작전을 수행한다.

 

, 황지자유시장에서는 자위소방대를 주축으로 시장 내 상인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기 화재진압 및 대피 훈련에 참여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훈련을 통해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화재신고 및 자체시설 활용 초기진압, 소방관서 인명구조 및 화재진압, 소방용수시설 점령, 소방통로 확보, 자위소방대 초기 대응능력을 제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