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동 ‘일사천리 맞춤형 대형이불 빨래방 사업’, 행안부 공모 최종 심사 앞둬...

hizone-gesipan-sang.jpg

황연동 ‘일사천리 맞춤형 대형이불 빨래방 사업’, 행안부 공모 최종 심사 앞둬...

주성돈기자
수거에서 배달, 대형 이불빨래방 사업...
 
일반 협업분야 최종 심사 대상 5개 사례로 선정...
 

태백시는 황연동이 추진하는 수거에서 배달까지, 일사천리 맞춤형 대형이불빨래방 사업이 행정안전부 행정서비스 공동생산 우수사례 공모 2차 심사를 통과, 최종 심사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태백시청.jpg

 

해당 사업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국민온라인 심사를 통해, 일반협업분야 최종 심사 대상 5개 사례에 선정됐다.

 

3차 최종 발표 심사는 오는 31() 오후 2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진행된다.

 

최종 순위는 1~3차 심사 점수를 합산해 확정되며, 시상식은 다음달 18()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황연동 일사천리 맞춤형 대형이불 빨래방사업이 관계분야 전문가 및 국민심사위원으로 구성된 심사단의 최종심사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기를 기대한다.”, “아울러, 우수모범사례로 전국 지자체에 널리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