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동, 사무공간 혁신 통한 적극행정 구현에 앞장서

hizone-gesipan-sang.jpg

황연동, 사무공간 혁신 통한 적극행정 구현에 앞장서

주성돈기자
민원인의 눈높이 맞춰 업무를 처리...
 
민원안내 효율적 대처 및 만족도 향상...
 

황연동은 민원인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는 적극행정 구현을 위해 사무공간 혁신에 나섰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이미지 2.png

 

동행정복지센터 내 민원 안내판 문구를 간단명료하게 정비하여 한 눈에 찾기 쉽도록 하고, 민원창구 컴퓨터 모니터 받침대를 제거해 민원인의 눈높이에 맞춰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또한, 경험이 풍부한 직원을 민원창구로 전진 배치하여 민원안내에 효율적으로 대처하는 등 주민들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다.

 

이밖에도 전 직원 책상을 민원인 쪽으로 향하게 하여 민원인들이 직원들의 얼굴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동 관계자는 파티션을 제거하고, 책상 앞쪽으로 배치된 책꽂이를 옆으로 재배치하여 민원처리 공간을 확대하는 한편, 민원 서식대를 민원창구와 가깝게 재배치함으로써, 민원인이 동행정복지센터를 한층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