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하반기 영농폐기물 집중수거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하반기 영농폐기물 집중수거

주성돈기자
영농회에서 방치된 영농폐기물 수거...
 
분별 수거후 태백시 위생매립장으로 반입...
 

태백시가 영농폐기물 집중수거에 나선다.

 

태백시청.jpg

 

시는 오는 21()부터 118()까지를 집중수거 기간으로 운영, 각 영농회를 통해 수거를 실시한다.

 

영농회에서는 방치된 영농폐기물을 수거하여 분리선별 후 태백시 위생매립장으로 반입하면 된다.

 

영농폐비닐은 이물질 제거 상태에 따라 재질색상별로 분리하고, 농약 용기류와 농약 봉지류는 이물질 제거 후 종류별로 분리하여 그물망 또는 투명한 비닐에 담아 반입하면 된다.

 

실 중량에 따라 영농폐기물 수거보상금이 지급되며, 일반쓰레기를 혼합하거나 반입방법을 준수하지 않은 영농폐기물은 반입되지 않으므로 철저한 분리선별이 필요하다.

 

반입시간은 기간 중 토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토요일은 12시까지 반입가능하고, 일요일은 불가하다.

 

시 관계자는 원활한 반입을 위해 매립장 입고시간을 준수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